[배송문의] 해외배송 문의 |
-
Q
해외 배송을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
-
A.
https://www.nubizio.co.kr/board/board.html?code=nubizio777_board34https://www.nubizio.co.kr/board/board.html?code=nubizio777_board34 * 게시판을 통해 누비지오 해외 배송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개별 안내드리겠습니다. - 주문번호 : - 고객명 : - 연락처 : - 해외 국가 : - 상세 주소 - 받으시는 분 :
|
[교환/반품문의] 반품문의 |
-
Q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-
A.
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반품 처리 가능. 사용 및 세탁 전인 경우만 반품 가능하며, 해당 몰에서 반품 접수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 반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롯데 택배사에서 상품수거차 방문합니다.
반품 시 왕복 택배비: 7,000원 카드 결제 건: 반품비 차감 후 부분환불처리 핸드폰, 가상 계좌 결제 건: 반품비 차감 후 환불 받을 계좌를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.
추가로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SNS 문의나 QnA 문의하기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.
|
[교환/반품문의] 교환문의 |
-
Q교환은 어떻게 하나요~?
-
A.
제품 교환은 사용전, 세탁전인 경우 가능합니다. 상품이 오염 되지않게 포장한 후, 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 남겨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부분반품 시 발생하는 왕복택배비는 7,000원이며, 쇼핑몰 하단에 기재 된 반품/교환전용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 [농협 355-0003-6891-43 주식회사 누비지오] [반품택배비용] 교환시 발생하는 상품 차액의 경우 상품이 본사로 입고되면 담당자가 확인하고 입금 안내드립니다.
|
[입금문의] 입금 확인에 관한 문의 |
-
Q입금 확인이 안돼요!
-
A.
입금하시고 난 뒤에 입금 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 입금 후 조금 지나면 주문내역에서 입금 확인이 가능하며, 만약 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는 입금하신 날짜와 입금하신 은행명 및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 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|
[입금문의] 세금계산서 발행에 관한 문의 |
-
Q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-
A.
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 이후에만 발급가능하며,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결제시 무통장 입금, 가상계좌 이체의 경우와 현금영수증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가능하고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송부하신 후 070-4334-4041번으로 연락 주시면 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|
[배송문의] 배송 기간에 관한 문의 |
-
Q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-
A.
누비지오에 경우 대부분의 이불이 자체제작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3~7일 정도 배송시일이 걸립니다. (평일기준 월요일 주문 - 목요일수령) ※단, 상품에 따라 제작기간은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|
[배송문의] 묶음 배송 하는법 |
-
Q제품을 한번에 묶어서 받고 싶어요!
-
A.
묶음배송의 경우 주문하실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결제 하셔야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 결제를 따로 하시면 주문번호 달라 묶음배송요청을 하셔도 묶음배송 되지않습니다. 그런경우는 두 주문건을 다 취소하고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 *단, 요솜 또는 커튼봉은 묶음으로 구매해 주셔도 개별박스로 포장되어 선,후 출고되기 때문에, 수령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|
[변경/취소문의] 취소 하는 방법 |
-
Q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!
-
A.
결제가 완료 된 주문건을 취소 원하시는 경우 주문내역에서 취소 접수를 하시거나, SNS 문의, QnA 문의하기에 남겨 주기시 바랍니다. 또한 실시간으로 처리되는게 아니므로 출고된 후 확인이 되는경우도 있으며, 이 경우 상품 수령하신 후 반품 신청을 하셔야하기 때문에 반품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|
[변경/취소문의] 세트 구성품 / 색상 변경에 관한 문의 |
-
Q세트로 구매 했는데, 구성품을 다른 색상으로 변경하고 싶어요~!
-
A.
세트 상품에서는 구성품 변경이 불가합니다. 단, 같은 구성, 같은 금액대로 색상만 변경 원하시는 경우, 상품 포장이 완료되기 전 SNS 문의나 QnA 문의하기로 변경 요청을 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 다만 상품이 포장완료 된 후나 출고 된 후에는 변경 처리를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|